우편물 내용에 따른 분류

    DM이란?

    고객에게 직접 홍보물을 발송하여 광고하는 마케팅

    • 01

      고객에 대한 고지
      청구서, 고지서등 사실을 고객에게 정확히 알려주기
      위한 우편물

    • 02

      고객에 대한 홍보
      상품에 대한 홍보 및 구매 유도를 위한 마케팅 우편물

    • 03

      개인 상호간 연락
      개인과 개인 사적인 내용을 담은 우편물

    통상 우편물 시대에서 개인 맞춤형 우편물 시대로

    각 국의 대처 방안

    전세계적인 우편물 감소 – 통상우편(First-Class mail),
    간행물(Periodicals) 중심으로 감속의 폭이 큰 것으로 파악됨

    • 미국

      홍보우편물 제작 사업 확대(온라인 서신,엽서,홍보물)

    • 영국

      2016년 5월부터 광고 다량우편 서비스 시작

    • 일본

      기존 서비스와 인프라를 연계한 신사업 추진

    • 독일

      개인 고객과 기업 고객을 위한 우편 상품의 범위를
      통상 우편에서 상품까지 확대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우편 제공

    • 호주

      기업과 고객 간의 업무 우편, 광고 전단등 홍보성 우편 확대
      기업의 고객과의 의사소통의 효율성을 증가하기 위해
      전자메시징기술과 우편을 결합한 서비스 제공

    조우니가 선도해 나가야 하는 길

    • 01

      대량우편물 소량다품종 우편

    • 02

      디지털 프린팅 고객별,상품별 맞춤형 DM 제작

    • 03

      소상공인이 원하는 지역 범위내 광고 우편물 발송

    • 04

      의미있는 우편물, 살아있는 광고물을 전달

    조우니가 업계를 선도하는 이유

    • 最古

      最古다, 현존 최고다. 조우니보다 오랜기간 사업을 한 동종업체는 없다. 조우니는 날마다 기록을 세우고 있다.

    • 最初

      조우니는 언제나 最初다,
      전산용지부터 잉크젯 디지털 프린터까지 늘 앞장서
      업계를 이끌어 갔다, 앞으로도 계속 나아갈 것이다

    • 持續

      동종업계는 매년 감소하는 대량 우편물을 보낸다.
      하지만 조우니는 우편물 하나하나 의미를 부여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조우니는 늙지 않는다.
      언제나 늙지 않는 비즈니스를 창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