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종업계 최초로 혁신을 일으켜 인쇄업계의 성장을 이끔
2003년 - 美 SciTex社 BCP full color 고속프린터 2대 도입(동종업계 최초)
기존 용지인쇄 후 가변 데이터 출력이라는 개념을 한 번에 용지인쇄와
가변 데이터 출력을 완료하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선보임.
2003년 최초 도입 이후 현재까지 True Press 520시리즈
고속프린터 5대 추가 도입 : full color 고속프린터 시대를 주도함
2005년 한국전력 맞춤형청구서 full color 제작 및 발송 용역 계약을
시작으로 현재는 동종업계 대다수의 업체들이 디지털 칼라 프린터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는 상황임
정치, 경제, 문화 등 모든 산업 환경의 구조가 크게 변화되고 있다.
모든 것들이 디지털화되고 ,지능화되며, 연결되고, 융합되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살아가고 있다. 특히 대량생산과 공급자 중심의 패러다임에서
맞춤형과 초개인화된 소비자 중심으로의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디지털콘텐츠는 내용과 표현이 다양화되는 카멜레온형 콘텐츠로
발전할 것이다
종이 형태의 인쇄물은 다변화 되지만 사용량은
서서히 줄어들 것이다
개인 맞춤형 인쇄물 큐레이션(Curation)기술은 더욱
정교하게 발전될 것이다
D2C(Direct to Customer) 채널 시장이 확대될 것이다
고객중심
공급자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맞춤형 우편물 제작
소통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풍부한 콘텐츠 확보와
팬덤 마케팅을 유지
브랜드화
조우니 자체가 홍보우편물의 브랜드화가 되는 것